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2021. 8. 2.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신용카드 이용대금 명세서는 결제일이 7일~15일 전까지우편이나 이메일 모바일로 청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지정한 신용카드 결제일 5일전까지 이용대금명세서가 도착하지 않았으면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연체가 되지않습니다. (연체가 되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파악하고 계신다음 그에 맞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하나카드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의 있는것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내용입니다. 특이한 건 매월 27일 이후 결제일일 지정할 수가 없습니다. 보통 월급날에 카드결제일을 정해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말일 이나 30일, 31일 을 카드 결제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금액을 편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신용카드 사용금액을 다음달에 결제하고 싶으시면 13일로 결제일을 설정해주세요. 다른 카드회사 같은경우는 대부분 14일인데 이 부분도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일시불·할부와 단기카드대금(현금서비스)는 신용공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하나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입니다. 먼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하시고 "결제정보 변경"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가입할 때는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재 결제일을 확인 하신다음 변경하실 결제일을 선택해주세요. 결제일 변경은 소유하신 모든 카드에 일괄 적용되며결제일은 60일 이내에 다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하나카드에서 여러 개의 카드를 발급해서 사용 중이시라면모든 카드의 결제일이 동시에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결제일 변경은 영업일만 가능하고 신용카드 결제금액이 변경된 날짜와 나눠서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세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변경이 불가함)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 후에는 결제할 금액이 상세하게 표시가 됩니다.(일시불(리볼빙), 할부, 현금서비스(리볼빙), 카드론 별로 카드 사용기간과결제대상 금액이 나오는 점은 다른 카드회사와 비교해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본인인증 화면입니다. 사용자 본인인증 방법은 카드와 공인인증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 인증을 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이 변경되었습니다. 1일에서 5일로 변경을 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결제일은 60일 이내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당일 9~21시 사이에는 변경이 가능하니 다시 변경하고 싶으신 분은 변경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하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카드 이용금액을 납부

987a.qkqxld.com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알아보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당장에 현금이 없을 때나

987a.qkqxld.com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회원의 예금계좌에서 카드사용금액이 결제일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