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 알아보기

2021. 8. 5.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당장에 현금이 없을 때나 금액이 큰 것을 결제할때는 할부로 나눠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단점은 잘못된 소비습관을 가져버리면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카드를 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확인해서 숙지하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삼성카드"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삼성카드 결제일 변경하러가기)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검색"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할 수 있는 검색란이 나옵니다. 이곳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라고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결제 예정금액 조회, 결제일변경 이렇게 세 가지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 조회 화면이 나타나고 그아래 "결제일 선택"항목이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결제일을 선택하시면 결제일에 맞는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은 1일/5일/10일/11일/12일/13일/14일/15일/18일/21일/22일/23일/24일/25일/26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11월 10일 결제일의 이용기간과 12월 10일 결제일의 이용기간이 조금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월이 30일인지 31일인지에 따라 기간이 조금 변경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이어서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까 전 검색 결과에서 "결제일 변경"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결제일 변경 메뉴로 들어오시면 결제일 변경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 변경 메뉴로 들어오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로그인을 꼭! 해주세요. 그리고 화면에서 "?" 물음표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물음표를 선택하시면 그 오른쪽에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나타나게 됩니다.

 

 

 

 

 

 

 


모바일 어플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삼성카드 어플로 접속을 하신 후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여기서 다시 한번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검색"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검색란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라고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모바일 화면이 PC화면과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결제일 변경중에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결제일을 6월 5일로 설정하신 후 조회 버튼을 선택하시면 앞뒤로 3달 간의 이용기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일 변경 메뉴에서도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PC와 마찬가지로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물음표 버튼을 선택하세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하러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회원의 예금계좌에서 카드사용금액이 결제일에

987a.qkqxld.com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신용카드 이용대금 명세서는 결제일이 7일~15일 전까

987a.qkqxld.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카드 이용금액을 납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