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스코드 Discord(디코)다운로드 및 설치,사용방법

2021. 8. 23.

디스코드 Discord(디코)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롤 등등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소통을 할 때에 음성 대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토크온, 스카이프, 팀스피커 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근례에는 보이스 채널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유저가 디스코드 "Discor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이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디스코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하단에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좌측 상단 "다운로드" 항목을 꾸욱!!

 

 

다운로드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또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어서 "지금 다운로드" 아이콘을 꾸욱!! 하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뜹니다.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로그인하시면 되고아이디가 없으시면 하단에 있는 "가입하기"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이메일과 사용자명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계속하기"를 꾸욱!! 해주세요.

 

 

 

 

 

 

 

 

이메일 인증은 무조건 해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까지 마치셨으면 끝!!

 

 

 

 

 

 

 


 

사용방법

이제 실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있는 "+ 초록색 아이콘"을 꾸욱!! 하셔서 서버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만들기 - 내가 만들어서 친구를 초대
참가하기 - 친구의 서버에 직접 참가하기

 

 

한번 서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서버 이름을 입력하신 다음국적선택!! "만들기" 버튼을 꾸욱!!

 

 

 

오른쪽에 복사 아이콘이 있죠? 복사를 하신 다음 친구들에게 보내면 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하러 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디스코드 Discord(디코)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 알아보기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디스코드 음성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