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2021. 8. 29.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는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워크넷, 잡코리아, 사람인 등등. 그리고 구인구직 정보는 교차로에서도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교차로는 다른말로 생활정보지라고도 불리며, 생활정보지는 각 지역마다 존재합니다. 오늘 알아볼 평택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는 평택지역에 있는 생활정보지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또한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부동산, 중고차, 중고장터, 지역뉴스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죠. 그래서 평택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그럼 평택 교차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업체 홍보, 이사, 청소, 인테리어, 장터, 뉴스, 커뮤니티, 뉴스스탠드 등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하시면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이곳 상단에 구인구직 홈, 구인정보, 알바 GO, 유흥 구인, 인재정보, 마이 구인구직, 상품 안내 등의 메뉴들이 보이시는데요. 여기에서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 메뉴를 들어가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채용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그리고 오른쪽에는 "상세검색"버튼을 있는데요. 상세검색을 이용해서 더욱 상세하게 조건을 설정하신 후구직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로 평택 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는게 불편하신 분들은 신문으로 볼수가 있는데요. 다시 평택교차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광고 항목에 작은 신문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작은 신문을 선택하시자마자 전체 화면 창이 나타나면서 신문 페이지가 열립니다. 상단에 있는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목록에 여러 가지 카테고리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이 중에서 "일자리 정보"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일자리정보 메뉴를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만 모아놓은 페이지로 신문이 넘어가게 됩니다.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