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인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2021. 9. 1.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에게 대표적으로 알려진 구인구직사이트는 워크넷, 사람인, 잡코리아 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 지역에는 그지역마다 생활정보지라는것이 존재하는데요.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도 그중 하나입니다.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정보뿐만 아니라부동산, 중고차, 업체정보 등의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용인시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에게 많은도움이 됩니다. 그럼 용인교차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사이트 바로가기)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이렇게 용인교차로 메인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나실 겁니다.보시면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업체정보등 메뉴가 있습니다.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이곳에서 "일자리"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일자리 메뉴를 선택해서 접속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페이지가 바뀝니다. 이곳 상단에 보시면 구인구직 홈, 구인정보, 알바 GO, 인재정보, 마이 구인구직, 상품 안내 메뉴 중에서"구인정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 항목을 선택하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창이 나옵니다.여기서 본인이 구직 하고자 하는 조건을 설정하신 후 채용정보를 검색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상세검색 버튼으로 좀 더 본인에게 맞게 상세하게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용인교차로구인구직 정보를 신문으로 보실 수도 있는데요. 다시 한번 용인 교차로 메인 홈페이지 화면으로 돌아가신 다음하단에 있는 메뉴중에 "신문 그대로 보기"가 보이실 겁니다.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작은 신문들이 날짜별로 나열되어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여기서 제일 앞에 있는 최신날짜로 되어있는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화면창이 뜨면서 아래의 화면처럼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에 있는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보시면 목록에 이렇게 여러종류의 카테고리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여기서 "구인"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구인메뉴를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신문이 넘어가게 됩니다.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용인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