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2021. 9. 28.

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소액결제란 무엇인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는 온라인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5~100만 원 내에서 월 한도를 설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보통 통신사 개통 첫 달에는 소액결제 한도가 5~10만 원, 정보이용료(콘텐츠)는 10~20만 원 한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3개월 동안 연체, 미납 없이 통신비를 납부하면 한도 상향 가능)

 

 

 

 

 

 

 

소액결제의 누적금액같은경우 매달 1일에 초기화가 되고, 전월에 한도만큼 사용했어도 다음 달에는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다시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이런 부분을 현금화할 수 있을까 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불법이니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도 절대로 하지 않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

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 상향불가라고 나타난다면 말그대로 조건이 어려워져서 한도상향이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상향불가 사유는 미납과 연체가 있습니다.(소액결제 동일한도등급 같은 경우 월 단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사례 알아보기

첫 번째 피해사례 : 2015년 3월 어떠한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였는데, 다날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2015년 3월부터 29,900원씩 매달 자동결제된 경우( 이 사례는 특정 사이트에 회원가입만 했는데 정기적으로 소액결제가 진행된 사건인데요. 회원 가입할 때 꼼꼼히 제대로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 피해사례 : 야구 파일이라는 사이트에서 작년7월부터 자동결제 29,900원이 매달 지금까지 출금이 되고있습니다. 야구파일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한 적도 없는데 말이죠. 업체도 중간중간 회사명이 계속 바뀌고 고지도 하지 않은 체 명의를 도용하기까지 합니다.(이 사례는 사례 1과 동일하게 매달마다 정기적으로 출금이 진행된 사건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결제가 된다면 결제 문자가 오게끔 알림 통지 서비스를 신청해놓으시면 본인도 모르는 지출을 빨리 막을 수 있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g u플러스 컬러링(필링) 설정하는 방법

lg u플러스 컬러링(필링) 설정하는 방법 오늘은 lg u플러스 컬러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컬러링의 정식 명칭은 "필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컬

987a.qkqxld.com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요즘 SK, LG U플러스, KT 통신사 요금제가 만만치 않은데요, 그런데 알뜰폰은 일반

987a.qkqxld.com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다가 변경 해야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