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 알아보기

2021. 9. 29.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은 "퍼니 보이스"로 많이들 사용하신 프로그램일 겁니다. 퍼니 보이스를 통해서 음성 변조된 목소리는 "시스템 소리"로 분류되는데요. (마이크를 통해서 input 된 목소리만 인식하는 디스코드)에서는 음성변조가 통하지 않습니다. 바로 Voicemod라는 프로그램인데요.(설치 바로가기)

 

 


음성변조 프로그램 소개 및 다운로드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인데요. 아래의 설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Download

 

음성변조 프로그램 설정방법

설치 파일로 설치를 하셨다면 아래의 그림처럼 생긴 Voicemod 아이콘을 실행시켜주세요.

 

 

처음으로 실행할 때 입. 출력 장치를 설정할 수 있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글씨가 깨져서 나오는데 이 부분은 무시하시고 제일 위에 있는 것을 선택하신 다음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Voicemod 사용방법

무료 모드이기 때문에 총 6가지의 변조 기능만 제공을 합니다. 아기, 동굴, 저음, 화음, 남자, 여자 목소리, 로봇 이렇게 가능한데요. 무료라고 해서 저급하지는 않습니다. 

 

 

 

변조된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으시다면 프로그램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 HEAR MY VOICE(목소리 모니터링)과 VOICE CHANGER(목소리 변조하기) 기능에 있는데, 여기를 둘 다 ON 모드로 바꿔주면 변조된 목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에서 음성 변조하기

Voicemod를 활용해서 디스코드 음성변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디스코드 설정에서 아래의 화면처럼 녹음장치를"마이크(Voicemod Virtual Audio Device)"로 변경해주세요. 그런 다음 다시 Voicemod로 돌아가서 변조시키고 싶은 음성필터를 선택해주세요. HEAR MY VOICE는 OFF로 다시 바꿔주고, VOICE CHANGER만 ON상태로 두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Voicemod 프로버전 업그레이드 비용

무료 버전에서 나오는 6가지 모드 말고도 더욱 다양한 디스코드 음성변조 필터를 사용하시려면 Voicemod Pro로 업그레이드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1년에 9.99달러(11,000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15달러(16,000원)를 내면 평생 동안 Voicemod Pro모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디스코드 Discord(디코)다운로드 및 설치,사용방법

디스코드 Discord(디코)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롤 등등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소통을 할 때에 음성 대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토크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