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이체한도 알아보기

2021. 10. 6.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이체한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이체한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협(신협 협동조합)은 주거지역과 단체, 직장인, 종교 등의 유대관계로 조직된 신용협동기구입니다. 지금 우리나라의 신용협동기구는 추진주체에 따라서 신용협동조합중앙회 산하로 신용협동조합이 있고, 새마을금고 중앙회 산하의 새마을금고, 그리고 수산업 협동조합과 농협 협동조합의 계통 조직인 단위조합과 수산업 협동조합에서 현재 운영하는 상호금융의 3대 계통으로 분류가 된다고 합니다.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신협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042-720-1000,1566-6000번입니다.

전자금융 콜센터 번호는 1566-6000,1644-6000번입니다.

공제콜센터는 1544-3030번입니다.

 

그리고 신협 운영시간 같은 경우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모든 은행과 동일한 시간대입니다.

 

 

 


신협 이체한도

신협 은행 이체한도입니다. 인터넷방 킹과 텔레뱅킹으로 그리고 1등급, 2등급보안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1등급은(OTP, 디지털 OTP)이고, 2등급은(보안카드)인데요. 한도는 당연히 1등급이 더 높겠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진을 살펴봐주세요.

 

신협은행-이체한도
출처:신협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가 현재까지도 유지되면서 취업률도

qkqvnf789.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에 대해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qkqvnf789.tistory.com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원금 원리금 균등상환방식 비교하기 (tistory.com)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원금 원리금 균등상환방식 비교하기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원금 원리금 균등상환방식 비교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방법과 원금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 초보분들을

qkqvnf789.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