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자

2021. 10. 12.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자


 

 

 

주니어-리딩튜터-답지-썸네일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를 사용해서 공부를 하던 도중 답지를 읽어버리시거나 또는 해설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설명을 통해서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기 전에 주니어 리딩튜터가 어떤 교재인지 잠깐 설명드리겠습니다. 주니어 리딩튜터는 능률교육에서 만들어낸 중학생용 교재입니다.

 

레벨 1부터 4까지 총 4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단계별로 학습을 진행하는 데에 좋은 교재입니다. 현재 많은 중학생들이 해당 교재를 통해서 학습하고 있으며 그만큼 인기가 높은 교재입니다.

(바로가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답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 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학습보다 학원 교재로 많이 사용되고 잇는데요. 그만큼 영어 선생님들에게 인정을 받는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니어 리딩튜터를 이용해서 학습을 하다가 가끔 답지를 읽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제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를 직접 올려드리면 좋겠지만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위이기 때문에 링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위에 걸어드린 링크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능률교재 메인화면 홈페이지가 보이실겁니다.여기서 검색란을 이용하겠습니다.

능률교육-홈페이지-메인화면
능률교재 홈페이지 메인화면

 

 

능률교재 검색란에 "주니어 리딩튜터" 또는 "주니어"라고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능률교육-검색창
능률교재 검색창

 

 

아래와같이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들이 레벨 1부터 4까지 나열되어서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에게 필요한 교재의 답지와 해설 등을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는 오른쪽의 문서 표시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능률교육-사이트화면
능률교재 사이트 화면

 

 

 

이렇게 해서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주니어리딩튜터-교재
주니어 리딩튜터 교재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문마중1 답지 다운로드받기

문마중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마중1 답지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NE능률의 중학교 영문법 시리즈는 2014년(구판)과 2018년(개정판)으로 나뉩니다. 개정판은 새로운 중학교

987a.qkqxld.com

 

문마중2 답지 다운로드받기

문마중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마중2 답지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NE Books(NE능률)의 중학교 영문법 시리즈는 2014년 "구판"과 2018년"개정판"으로 나누어집니다. 개정판은

987a.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