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2021. 10. 14.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농협-기프트카드
농협 기프트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는 농협에서 발행해주는 상품권형 선불카드입니다. 충전해서 사용할 수가 있죠. 이 농협 기프트카드는 본인뿐만 아니라 용돈이나 선물의 용도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농협 기프트카드 인터넷 사용등록 방법(바로가기)

 

아래에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이용

농협 기프트카드의 권종은 10만원에서부터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비정액권 등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구매한도는 신용카드 구매 시 월 100만 원 한도이며, 법인은 신용카드 구매 시 한도의 50%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에 최대 권면금액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간이며, 카드 전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환불방법

농협 기프트카드 환불은 잔액이 권면금액의 40%이하일때 환불이 가능한데요.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고, 농협계좌로 입금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농협 기프트카드를 반드시 소지해야 하고,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같은 경우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ARS고객센터(1644-4000, 서비스 코드 7→1)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사용처

종이로 발행되는 상품권과 비슷하게 보시면됩니다. 백화점, 마트 등 NH농협카드 가맹점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상품권은 사용처가 한정되어있었는데, 농협 기프트카드는 전국의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주유소나 편의점, 서점 등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이면 신용카드처럼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자체로 상품권을 발행하는 일부 백화점이나 롯데,현대,신세계,NC백화점,이마트,롯데마트등은 사용이 제한되어있습니다. 또한 TV홈쇼핑이나 통신사 등도 사용이 제한되고, 택시요금은 당연히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고서는 소득공제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소득공제는 기명으로 등록해야 하며, 등록방법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상품몰로 접속하고, 기프트카드 등록/소득공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소득공제 신청을 해서 소득공제 혜택을 꼭 받으세요.

 


농협 기프트카드 인터넷 사용등록 방법(바로가기)

농협 기프트카드(채움 Gift Card)는 인터넷에 사용 등록을 한 다음 인터넷에서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런 다음 (카드 상품몰 접속-기프트카드 등록/조회-인터넷 사용 등록하기)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실 겁니다. 그러다가 카드를 잃어

987a.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