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항사랑 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할인정보

2021. 10. 15.

포항사랑 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할인정보


 

 

 

포항사랑-상품권-홈페이지-화면
포항사랑 상품권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사랑 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사랑 상품권은 지역자금의 건전한 소비문화를 위해서, 그리고 서민경제의 활성화를 위해서 포항시에서 발행하고 있는 지역 상품권입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포항사랑 상품권은 명절 같은 때에 이벤트를 하는데요. 주로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역주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포항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나 포항에 거주하시는 시민들에게는 이렇게 기회가 온다면 할인하는 상품권을 구매하기 좋습니다.

 


포항사랑 상품권 할인정보(바로가기)

포항사랑 상품권은 5천원권과 1만 원권으로 두 종류로 나뉩니다. 유효기간 같은 경우 발행일로부터 5년인데요. 하지만 본인의 부주의로 보관상 훼손될 경우에는 상품권의 효력이 상실되게 되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포항사랑 상품권은 개인이 구입하면 5%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구매한도 같은 건 없지만 한 달 50만 원 이상 구매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월 50만 원 이내 구입 시 5% 할인 적용, 현금으로 구매가 가능)

 

 

 

포항사랑 상품권 구입처

포항사랑 상품권은 가까운 판매대행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대행점이라고 하면 대구은행, 경남은행, 머스트삼일저축은행과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용협동조합등의 관내에 있는 161개의 금융기관에서 포항사랑 상품권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포항사랑 상품권 잔액 환급

포항사랑 상품권 같은 경우 사용한 다음 남은 잔액을 환급받을 수가 있는데요. 대신에 액면가 70% 이상을 사용했을 때 남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1만 원권으로 6천 원만 사용하면 3천 원의 현금으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항사랑 상품권 사용처

포항사랑 상품권 사용처는 사업자 등록이 돼있는 모든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신 가맹점 등록된 업소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가맹점 출입문에 포항사랑 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붙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포항사랑 상품권을 사용하실 때 현금영수증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포항시민이 아니어도 상품권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J기프트카드 사용처를 미리 숙지하고 계셔야 물건을 구매

987a.qkqxld.com

 

해피콘 사용처 사이트 바로가기

해피콘 사용처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해피콘은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기프티콘으로 선물이 가능한데요. 해피콘은 다양한 사용처가 존

987a.qkqxld.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꿈자람 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자람 카드는 아동급식지원 사업의 전체적인 과정을 전자카드시스템화해서효과적으로 이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