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ci 배송 조회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2021. 10. 15.

aci 배송 조회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aci홈페이지-메인화면
aci사이트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aci 배송 조회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엔 해외 직구는커녕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어려웠는데요. 어느 순간 신사임당님이 스마트 스토어를 전파하시면서 해외구매대행이라는 사업도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이 되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은 물건값도 저렴하고 배송기간도 길어가지고 물건이 도착하는데 기다려야하는번거로움이 있는데요. 그래서 내가 구매한 물건이 잘 배송되고 있는지 aci배송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aci배송 조회 사이트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ACI배송 조회 하는방법(바로가기)

aci배송 조회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의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 중에서 "배송 조회"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것처럼 전자상거래와 국제택배로 모두 aci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aci배송-조회
aci배송조회 화면

aci배송 조회는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지 않아도 이런 식으로 본인이 조회를 하시면, 구매한 택배의 위치가 어딘지 정확하기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aci서비스 특징은 전 세계 어디든지 2일~3일 정도로 신속 정확하다고 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CNCAND 발송준비 배송위치 조회 알아보기

CNCAND 발송 준비 배송 위치 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NCAND 발송 준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리나라 택배배송은 배송 조회를 했을 때 현재 위치를 지역명, 지점으로 표기를 하

987a.qkqxld.com

 

동남권 TML 알아보기

동남권 TML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남권 TML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인터넷으로 물건을 주문하실겁니다. 그런데 가끔 주문한 물건이 늦게 배송되는경우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