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 해지 및 환불방법

2021. 10. 16.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 해지 및 환불방법


 

 

 

집앞에-음식이-놓여져있다
집앞 배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 해지 및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하면서 만족하시는분들이 많이계실겁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받고싶다면, 19,800원 이상 주문을 해야 로켓배송을 받을수있는데요.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가입을 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로켓 배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에 가입한 사람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월회비도 2,900원밖에 안돼서 한 번만 이용해도 멤버십 회원비는 뽑는 셈입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정리한 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쿠팡에서는 로켓 프레시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역시 마찬가지로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통해서 무료로 받으실수있는데요. 신선한 식품들을 새벽에 배송받을수있다는 큰 장점때문에 많은사람들에게 큰사랑을받고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2,900원 내고 가입한 거에 비하면 정말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쿠팡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게 된다면 아무리 2,900원의 월회비라도 아까울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가입해서 사용하시다가 쇼핑을 잘 하지않게 되신분들을 위해서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 해지 및 환불방법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은 위에서도 몇번 언급했듯이 2,900원입니다. 쇼핑을 자주하시는분들이라면 저렴한 비용에 비해서 좋은서비스인데요. 지금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은 한달간 무료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만약 한번도 이용을 안해보신분들은 이용해보신다음 필요없다고 판단되시면 해지를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과 동시에 해지를 하시더라도 한달간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 해지 및 환불방법

먼저 쿠팡 어플을 들어가 신다음 메뉴에서 (마이쿠팡-로켓와우 멤버쉽-해지하기)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하신다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쉽게 해지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지를 하신다고 해도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한달무료기간중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시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알아보기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스마일 클럽 혜택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1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