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현금 교환하는 방법

2021. 10. 16.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현금 교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현금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제화신발은 젊은 층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명절이나 생일 같은 기념일에 금강제화 상품권을 주고받는 일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정리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바로가기)

금강제화 상품권으로는 신발뿐만아니라 지갑,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아웃도어, 신사복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하나로 3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실수 있는데요. 그리고 전국 130개 도시의 400개 매장 어디서나 자유롭게 금강제화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주세요.

 

 

 

 

 

 

 

금강제화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다면 오른쪽 하단에 "상품권"이라는 안내가 보이는데요. 이부분을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금강제화-홈페이지-화면
금강제화 홈페이지 화면

 

 

상품권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전체 브랜드 안내 바로가기"라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금강제화-사이트-화면
금강제화 홈페이지 화면

 

 

그러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는 남성 클래식 슈즈인"헤리티지"브랜드도 있고, 여성분들 캐주얼화인 "랜드로바", "클락스" 등이 나오는데요. 이외에도 여러 브랜드들이 나오는데,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랜드를 고르셨다면 매장을 알아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왼쪽의 메뉴 중에서 "STORE INFO [매장 조회]"를 통해서 집과 혹은 직장과 가까운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금강제화-사이트-화면
금강제화 홈페이지 화면

 

 

 

 

 

 

 

예들 들어서 서울 지역의 백화점을 검색하면 아래의 화면처럼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가 나옵니다.

금강제화-사이트-화면
금강제화 홈페이지 화면

 

금강제화 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실 겁니다. 직접 가기도 귀찮고 배송시킬 수 없나 생각이 드실 텐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온라인에서는 금강제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귀찮으시더라도 직접 매장에 가서 사용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 교환

금강제화 상품권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온라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만약에 찾으시는 상품이 없거나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을 경우 현금으로 바꿀 수 없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찾아봤는데요.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시려면 일반적인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상품권들보다 훨씬 매입 가격이 낮다고 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현금 교환 가격은 10만 원짜리가 6만 원~7만 원 사이에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30~40%나 손해를 보는 것이라 정말 아까운데요.

 

그래서 제 생각은 현금 교환보다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다음 차라리 중고마켓 같은 곳에 판매하면 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1장당 60% 이상 사용을 했을 때, 잔액을 현금 환불해준다고 하는데요.

 

1만 원 이하일 경우에는 80% 이상 사용했을 때 잔액을 현금으로 반환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또한 가지 방법은 10만 원으로 6만 원짜리 상품을 구매하고 4만 원을 현금으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굳이 현금 교환보다는 적당한 상품을 사고 현금을 받는 게 이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해피콘 사용처 사이트 바로가기

해피콘 사용처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해피콘은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기프티콘으로 선물이 가능한데요. 해피콘은 다양한 사용처가 존

987a.qkqxld.com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는 농협에서 발행해주는 상품

987a.qkqxld.com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J기프트카드 사용처를 미리 숙지하고 계셔야 물건을 구매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