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복음성가 100곡선 연속 무료 듣기 찬양

2021. 10. 18.

복음성가 100 곡선 연속 무료 듣기 찬양


 

 

 

기독교-십자가
십자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음성가 100 곡선 연속 무료 듣기 찬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드릴 복음성가는 CCM으로 현대 찬양, 현대 성가입니다. 아마도 교회를 다니시는 기독교 분들이 복음성가 즉 CCM을 알아보도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아래에 복음성가 100곡선 연속 무료 듣기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CCM은 가사와 음악이 새로운 형식을 갖고있는 복음성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CCM을 복음성가라고 부르는데요. 원래 복음성가는 19세기 말의 무디 선생의 전도 집회에서부터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찬양을 복음성가라고 부르기 시작하여 지금의 복음성가까지 왔습니다. 복음성가는 교회의 예배찬양과 약간 차이가 있었는데요.

 

 

 

우리나라의 찬송가에 수록된 복음성가와 CCM (현대성가)는 구분 지을 필요가 있습니다. CCM은 전통적인 예배 찬양에서 새로운 형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속세의 음악인 로큰롤을 이용해서 세속 형태로 존재할 정도로 발전을 했습니다.

 

비록 연주하는 사람이 신성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해도, 세속적인 방법으로 영적인 결과를 얻는 것은 잘못된 찬양이라 생각하는 반대의 입장을 취하고 있는데요.

 

현대 성가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요즘 복음성가는 유행가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대 성가를 지지하는 젊은층들은 전통적인 교회음악만으로 부족해서 젊은세대의 믿음을 유지하고 전도하기위해서는 현대성가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복음성가 100 곡선 연속듣기 무료링크는 위쪽에 제가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됩니다. 여기까지 복음성가 100곡선 연속 무료 듣기 찬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갓피아 성경 바로가기

갓피아 성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피아 성경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교회도 못가고 참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이럴 때일수록 우리 모두 좀 더 힘을

987a.qkqxld.com

 

ctm 성경 타자 통독 사용방법, 접속방법(링크 첨부)

ctm 성경 타자 통독 사용방법, 접속방법 교회를 다니시는 기독교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것은 성경 일 것입니다.성경의 말씀을 통해 예배를 드리는데요. 아이들 이게도 성경을 접할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