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 알아보기

2021. 10. 18.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역이 얼마 남지 않은 군인이나 이미 전역을 한 예비역들은 국가에서 휴대폰을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정책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바로 군인공제회 전역폰 이라고 하는데요. 나라에서 휴대폰 구매금액을 지원해주는 정책입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정리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군대를 제대할때쯤 되면 시간이 꽤 흘렀기 때문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이미 약정이 지나거나 구형일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쯤 되면 모든 군인들은 거의 휴대폰을 바꾸게 됩니다. 하지만 휴대폰 기기값이 만만치 않게 비싸기 때문에 갓 제대한 군인들에게는 부담일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휴대폰을 바꾸려던 도중에 군인공제회 전역폰 이라는것을 알게되어서 이렇게 알려드리는겁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바로가기)

먼저 제가 위쪽에 걸어둔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주세요. 혹은 네이버 검색창에 "군인공제회 전역폰"이라고 검색하고 접속하시면,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군인공제회-메인-홈페이지-화면
군인공제회 홈페이지 화면

 

 

위의 사이트 메뉴에서 "군장병 전역폰"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들 거 가면 여러 종류의 전역폰과 할인율이 나와있습니다. 과거에는 나라사랑카드가 신한카드 한 가지였는데요. 요새는 카드사가 여러 가지 생겨서 카드별로 혜택과 선택 가능한 통신사들이 나눠져 있습니다. 국민카드와 IBK카드는 LG U+, KT 통신사가 가능하고, 신한카드는 LG U+ 만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 할인 혜택

군인공제회 전역폰을 구매하려면 나라사랑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나라사랑카드는 카드사별로 선택이 가능하고, 통신사마다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만들때 이점 참고해서 만드시면될것같습니다. 특히 통신사 할인이 높은 신용카드를 선택하는것이 좋은데요. 카드사별로 혜택율이 다르기때문에 통신사와 카드사 별로 어떤 휴대폰 할인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만드시면 됩니다.

 

 

 

전역폰-카드사별-할인율-안내표
군인공제회 전역폰 할인율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군복지포탈체계는 해군과 해군

987a.qkqxld.com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군복지단이란 국방부에서 지정한 복지시설을 통합하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