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 찾는 방법

2021. 10. 20.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 찾는 방법


 

 

유리병에서-동전이-쏟아져-나왔다
동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저금해서 모은 동전을 교환하려면 참 번거롭기도 하고 불편합니다. 한꺼번에 무거운 동전을 은행에 가져가서 지폐로 바꾸려고 했더니 바빠서 안된다며, 교환도 안 해주는 곳이 많았습니다. 당연히 계좌에 입금해주는 것도 해주지 않았습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링크는 아래쪽에 걸어두겠습니다.

 

 

 

옛날에는 은행에 동전교환기가있어서 기계로 편리하게 교환하고 직원들이 도와주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동전교환기가 없는 곳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은행을 방문하기 전에 동전교환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해야 헛걸음과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 찾는 방법(바로가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농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동전교환기 위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농협 홈페이지에서는 동전교환기 위치와 정보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농협 영업점을 네이버에 검색한 다음 전화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물어볼 때는 동전교환기가 비치되어있는지 여부와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언제인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지점에 따라 일부 시간만 이용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동전교환기 사용은 농협카드 이용고객에 한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동전교환기는 보통 오전 9시~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도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문의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농협은행 지점 전화번호 찾는 방법

먼저 제가 위쪽에 걸어둔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접속하 신다음,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기서(은행안내-영업점 안내) 메뉴를 순서대로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이 지도 모양이 나옵니다.

NH농협 영업점 안내 화면

이곳에 영업점명과 주소, 지하철역 등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상에서는 원하는 지점을 확대해서 선택하시면, 전화번호와 취급업무가 친절히 나와있습니다. ATM 이용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SMS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화번호를 무료로 안내해줍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실 겁니다. 그러다가 카드를 잃어

987a.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987a.qkqxld.com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는 농협에서 발행해주는 상품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