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첨부)

2020. 11. 17.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첨부)


 

 

 

 

 

 

 

운전을 하시다 보면 자기 자신도 모르게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발 시에는 과태료와 벌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내가 교통법규를 위한 했나 확인하고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가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입니다. 운전 중에 발생하는 과태료, 범칙금, 무인단속내역, 교통법규위반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운전면허 조회로 벌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접속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최상단 웹페이지에 "경찰청 교통민원 24"라고 있을 겁니다.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의 오른쪽 바로가기에 보시면 최근 무인단속내역, 미납과태료, 미납 범칙금 등등 메뉴가 있습니다. 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도 되지만 아래의 화면처럼 서비스를 이용해도 됩니다.

 

 

 

이파인을 이용하시려면 신원조회가 필수입니다. 신분확인을 하기 위해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뒤에 공인인증서 나, 브라우저 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로그인을 했는데 아무런 과태료나 범칙금이 없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그런지 캡처도 못해서 화면도 못 보여드리네요 ㅜ 어쨌든 이런 식으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