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간단해요

2021. 10. 21.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책을 많이 구매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할인도 되고 적립도 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책을 빨리 읽고 싶고, 볼일 보다가 근처에 영풍문고가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구매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풍문고를 방문하기 전에 재고 확인을 먼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영풍문고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

 

 

http://www.ypbooks.co.kr/kor_index.yp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영풍문고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본인이 구매하 실책을 입력하 신다음 검색해줍니다.

영풍문고-홈페이지
영풍문고 홈페이지

 


저는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이라는 책을 검색했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책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책 아래쪽을 보시면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을 해줍니다.

영풍문고-홈페이지-화면
영풍문고 홈페이지

 


그러면 이렇게 영풍문고 영업점의 재고및 위치가 지점명 가나다순 서대로 나열되어서 나옵니다. 숫자로 표시된 것이 재고의 숫자입니다. 여기서 가장 가까운 영풍문고 영업점을 선택합니다.

 

영풍문고-사이트
영풍문고 홈페이지

 


 

예시로 영풍문고 김포공항 롯데점을 선택해봤습니다. 보시면 재고가 1개 나와있으며, 도서의 위치도 간략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안내전화를 통해서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영풍문고-사이트-화면
영풍문고 홈페이지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문화격차를 줄이고, 복지생활의 증진

987a.qkqxld.com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J기프트카드 사용처 구매처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CJ기프트카드 사용처를 미리 숙지하고 계셔야 물건을 구매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