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쏘카 이용요금 주유방법 부름서비스

2021. 10. 24.

쏘카 이용요금 주유 방법 부름 서비스


 

 

주차장에-차들이-주차되어있다
주차장 차량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카 이용요금 주유 방법 부름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는 차량을 렌트해주는 차량 공유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일반 렌터카처럼 하루나 이틀 단위로 빌리는 것이 아닌 시간당 짧게 빌릴 수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십니다. 이러한 쏘카 이용요금을 미리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아래는 쏘카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쏘카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ocar.kr/

 

 

쏘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로 쏘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쏘카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는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쏘카-홈페이지-화면
쏘카 홈페이지 화면


쏘카(SOCSAR) 서비스 소개

쏘카는 대중에게 제일 많이 알려진 카쉐어링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전국에 있는 쏘카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여, 사용시간과 거리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쏘카존마다 이용할 수 있는 차종이 정해져 있습니다.

 

쏘카-사이트-화면
쏘카 서비스

그래서 본인이 원하는 차가 주변에 없으면 "쏘카 부름 서비스"를 통해서 차량을 부를 수 있습니다. (대신 주변에 주차할 곳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없다면 쏘카 대여 존에서 부르시면 됩니다.)

 


쏘카 이용방법 및 예약방법

쏘카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가입하기-예약하기-차량 찾기-이용하기-반납하기), 그리고 쏘카 예약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쏘카"어플을 다운로드하신 후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쏘카-예약방법
쏘카 이용방법

 


쏘카 부름 서비스(주차비)

쏘카를 이용하기 30분 전에 이용안내방법에 대해서 문자가 옵니다. 집에 주차공간이 있다면 집으로 부름 서비스를 부르면 되고, 없으시다면 근처 공용 주차장에 부름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신에 공용 주차장 이용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쏘카 주유 방법

쏘카 주유 방법 같은 경우 쏘카 안에 있는 주유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톨게이트 같은 경우도 하이패스가 장착되어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카드 사용금액은 주유비, 톨게이트비 모두 자동으로 청구가 됩니다.)

 


쏘카 이용요금

쏘카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쏘카를 이용하시다가 사용시간이 늘어날 것 같은 순간이 생기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예약 연장을 하시면 됩니다. 차량 안에 있는 예약 연장을 이용하시거나 쏘카 어플을 통해서 예약 연장을 하시면 간단하게 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쏘카 이용요금 같은 경우 최소 30분부터 10분 단위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요금 같은 경우 차종과 지역, 쏘카존, 요일, 시간, 성수기, 비성수기 등의 조건에 따라서 "탄력요금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예약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용요금 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용요금 안내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쏘카 이용요금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 간단해요

쏘카 반납 장소 변경 방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카 반납 장소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는 자동차 공유 플랫폼으로 쉽게 말씀드리면 "렌터카"입니다. 그리

987a.qkqxld.com

 

쏘카 캐스팅 이란? (중고차)

쏘카 캐스팅 이란? (중고차) 오늘은 쏘카 캐스팅이라는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새 차를 구매하자니 큰돈이 들고 사는 순간 감가가 생기고, 사는 순간 가치가 하락한다고 생각하면 됨(감가 - 고정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