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

2021. 10. 25.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


 

 

숲에서-짚라인을-타는-여자
짚라인을 타는여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있는 짚라인으로는 배틀 트립과 경남 하동 짚라인이 있습니다. 특히 경남 하동까지 놀러 가셨다면 남이섬 짚라인을 한번쯤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남이섬 짚라인을 통해서 남이섬 일대를 볼 수 있는데, 두 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패밀리 코스와 어드벤처 코스가 있습니다.

 

아래에는 남이섬 짚라인 예약링크 사이트를 걸어두었습니다.

 


남이섬 짚라인 예약사이트

 

 

남이섬 예약 사이트

 

 

남이섬 짚라인 예약사이트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남이섬 짚라인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패밀리 코스는 남이섬을 바로 들어가는 코스이고, 어드벤처 코스는 자라섬을 경유하는 코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패밀리 코스가 어드벤쳐 속도보다 약간 느린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코스는 더 긴 편입니다.


남이섬 짚라인 가격 할인

남이섬 짚라인 가격은 44,000원입니다. 이 가격은 입장료를 포함한 가격이고, 이용시간은 4월~10월 오전 9시~오후 7시까지이며, 11월~3월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입니다.

 

짚라인은 섬에 들어갈 때만 탈 수 있고, 섬에서 나갈 때는 선박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물론 선박 탑승료도 남이섬 짚라인 가격에 포함되어있습니다. (남이섬 할인은 "경기도민 할인"입니다.) 경기도민 이신 분만 41,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이섬 짚라인 탑승 제한

남이섬 짚라인은 탑승 제한조건도 있습니다. 무조건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예약하길 바랍니다.

  • 탑승자 최소 무게 35Kg 이하, 120Kg 이상 체중 제한
  • 탑승자 140cm 이하, 200cm 이상의 키 제한
  • 정신장애, 임신, 최근 수술받은 자, 만성요통, 척추장애
  • 음주 한자, 간질, 고혈압, 저혈압 환자
  • 날씨로 인한 낙뢰, 폭우, 폭설, 강풍 등 기상상황
  • 자체점검 시

 


남이섬 짚라인 탑승 소요시간

남이섬 짚라인 탑승 소요시간은 승강기로 이동을 하고, 이용자 안전교육 및 탑승 진행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타워를 출발해서 도착은 1분 30초 정도가 걸립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쉬운 곳 BEST 5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가 현재까지도 유지되면서 취업률도

qkqvnf789.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이자 신청방법에 대해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qkqvnf789.tistory.com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이자 필요한 서류 알아보기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이자 필요한 서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이자 필요한 서류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햇살론 대출을 할

qkqvnf789.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