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휴먼 폴 플랫 스팀 다운로드 링크

2021. 10. 26.

휴먼 폴 플랫 스팀 다운로드 링크


 

 

휴먼폴플랫
Human Fall Flat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먼 폴 플랫 스팀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먼 폴 플랫이라는 게임은 NO Brakers Games에서 만들었습니다. 게임 조작 방법도 정말 간단해서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조정해서 퍼즐을 풀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최대 8명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레벨을 통하여 커뮤니티가 계속 유지됩니다.

 

아래는 휴먼 폴 플랫 스팀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휴먼 폴 플랫 스팀 홈페이지

 

 

Human: Fall Flat

 

 

휴먼 폴 플랫 스팀 홈페이지입니다. 위에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휴먼 폴 플랫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은 스팀에서 16,000원을 주고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블로거들이 "무료 다운로드"이런 건 다 낚시입니다. 돈 아끼려고 다운로드하다가 악성코드가 감염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신다면 돈 주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스팀

 


휴먼 폴 플랫을 플레이하신 분들은 하나같이 재밌다고 표현하십니다. 하지만 맵이 제한적이고, 깨고 나면 할 것이 없다는 의견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용자들은 맵 제작을 할 수 있게 해달 라거나 업적의 개수를 많이 추가해주거나 스킨도 자기가 제작할 수 있게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휴먼폴플랫-캐릭터
휴먼 폴 플랫 게임

 

하지만 휴먼 폴 플랫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렉이 걸린다고 하고, 재미없다고 하고, 버그가 걸린다고 하는 등의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런 말들이 나오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휴먼 폴 플랫이라는 게임이 아직은 완성도가 크게 높은 게임은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휴먼폴플랫-캐릭터
휴먼 폴 플랫 게임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마인크래프트 1.7.10 모드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마인크래프트 1.7.10 모드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마인크래프트란 모든것이 "네모난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좀비나 거미같은 몬스터들을 피해 집을 짓거나 도구를 만들

987a.qkqxld.com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하기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알려지고 있는 게임 중에 로블록스라고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