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기 izuum.com

2020. 11. 18.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기 izuum.com


 

 

 

 

 

 

 

인스타그램을 하시다가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이 있는데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시글처럼 확대도 안되고 확대할 방법도 없고.. 그래서 이번에 인스타 프사를 확대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왔습니다. izuum.com이라는 사이트입니다.※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구글검색창에 izuum.com이라고 검색하신 뒤에맨 상단에 있는 사이트 링크를 타고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접속을 하시면 izzum.com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이곳 검색창에 확대하실 상대방의 프로필 아이디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수지의 프로필 사진을 확대해보겠습니다.인스타 그램 아이디를 복사해 주신 후에

 

 

 

 

 

 

 

 

izuum.com 홈페이지 검색창에 인스타 프로필 아이디를 넣어주신 다음엔터를 눌러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프로필 사진이 확대가 돼서크게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확대하신 프로필 사진을 저장하고 싶으시면 하단으로 조금 더 내리면 초록색 바 모양으로 View orginal size라고 있을 겁니다.이 버튼을 한번 선택해보세요.

 

 

 

초록색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새롭게 사진이 나타나고, 이곳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사용하여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 저장해주시면 사진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izuum.com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네이버로 인스타 프사 확대하기

 

위에 izuum.com 사이트가 안되거나 막혔을 때,네이버 어플을 사용해서 인스타 프사 확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어플을 들어가 주세요.

 

 

 

네이버 어플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하신 후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으면, 상대방을 검색해서 프로필로 이동해주세요.

 

 

 

프로필로 이동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점 세 개 를 선택하시고, 프로필 URL복사를 해주세요.

 

 

 

 

 

 

 

 

다시 네이버 어플로 접속을 하신 다음복사하신 프로필 URL을 검색란에 붙여 넣기 해주세요.

 

 

 

네이버 어플을 통해서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이제 상대방의 프사를 꾸욱!! 선택해주세요.

 

 

 

 

꾸욱 누르시면, 이렇게 창이 뜨고[내 휴대폰: 이미지 저장] 항목으로 사진을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저장하신 갤러리에서 상대방의 프사가 다운로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고, 손가락으로 확대, 축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izuum사진 확대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qkqxld.com)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업무용으로 가계정이 필요하실 때 혹은 가계정을 만들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로그인하기도 귀찮고 왠지 본인의 이메일 정보를 숨기거

987a.qkqxld.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qkqxld.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피드도 올리고 일상 스토리도 많이들 올리시죠?? 하지만 본인과 친하지 않거

987a.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친구가 혹은 연인과 같이 갔다 온 장소를 나도 인스타그램에 올리려고 했는데, 상대방이

987a.qkqxld.com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qkqxld.com)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공백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다보면 내가 쓴 글이 줄 바꾸기가 안

987a.qkqxld.com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바로가기 (qkqxld.com)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바로가기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SNS 안 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은

987a.qkqxld.com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qkqxld.com)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사랑받고 있는 SNS는 인스타그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