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절임배추 가격비교 판매정보 정리

2021. 10. 27.

절임배추 가격비교 판매정보 정리


 

절임배추
배추김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절임배추 가격비교 판매정보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11월 김장철이 다가옵니다. 그래서인지 전국 각지의 배추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도 역시 저렴한 배추 가격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작년과 마찬가지로 무름병과 노균병 그리고 10월 한파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농가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절임배추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이마트몰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몰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몰

 

 

이마트몰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절임배추 정보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몰 절임배추 정보

1번 제품. 이마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20Kg 절임배추 32,900원(영월 고랭지 절임배추) 달달한 맛, 고소한 맛

 

절임배추
이마트몰 절임배추

 


2번 제품. 이마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20Kg 절임배추 33,900원(해남 절임배추) 달달한 맛

절임배추
이마트몰 절임배추

 


3번 제품. 이마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20Kg 절임배추 34,900원(강원도 고랭지 절임배추)

절임배추
이마트몰 절임배추

 

 


4번 제품. 이마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20Kg 절임배추 31,255원(해남 절임배추)

절임배추
이마트몰 절임배추

 


5번 제품. 이마트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20Kg 절임배추 33,500원(해남 절임배추)

절임배추
이마트몰 절임배추

 

이상으로 이마트몰 20Kg 절임배추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미리 주문하신 다음 지정한 날짜에 배송되는 상품입니다. 또한 배추의 크기에 따라서 배추 개수가 다릅니다. 이마트몰은 할인카드나 상품권을 사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편하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보건소 암지원금 지원대상자 혜택 신청방법

보건소 암지원금 지원대상자 혜택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소 암지원금 지원대상자 혜택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사망률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