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1. 10. 28.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롯데카드-분실신고
전화하는 여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에 현금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겁니다. 모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또는 휴대폰에 있는 삼성 페이 같은 어플로 결제를 많이 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들고 다니기에는 편하지만 잃어버리는 것도 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ottecard.co.kr/app/LPCSTAA_V100.lc

 

 

롯데카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롯데카드 고객센터 번호와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분실신고
출처: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무조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그래야 2차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위에 걸어 놓은 사이트를 통해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 방법은 ARS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ARS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1588-83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분실신고 하는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분실신고)

 

롯데카드-분실신고
출처: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운영하며, 금융 ARS번호 같은 경우 1588-8200/1577-8200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롯데카드 ARS대표 전화번호는 15888-8100번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분실신고
출처:롯데카드 홈페이지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실 겁니다. 그러다가 카드를 잃어

987a.qkqxld.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카드 이용금액을 납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