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

2021. 11. 2.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


 

자급제폰-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은 통신사와 통신사 대리점을 거치지 않고, 제조사나 자급제폰을 판매하는 업자에게 구입한 휴대폰입니다. 통신사와 통신사 대리점에서 아무런 지원금도 받지 않고 구입했기 때문에 약정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래는 KT, SKT, LG U+ 각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SKT, LG U+ 각 공식 홈페이지

KT 공식 홈페이지

 

 

SKT 공식 홈페이지

 

 

LG U+공식 홈페이지

 


KT, SKT, LG U+ 각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 둔 링크를 통해서 KT, SKT, LG U+ 사이트를 접속해서 자급제폰 개통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급제폰-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유심 기변)

유심 기변이란 전산상에서 등록되있는 기기를 바꾸지 않고 사용자가 사용하는 기기만 변경하는것입니다. 지금 사용하고있는 휴대폰의 유심을 제거하고 새로구입한 자급제폰에 유심을 장착합니다.

 

그런다음 재부팅이나 비행기 모드를 2번~3번 정도 반복하면 됩니다. 유심기변을 하는 이유는 대부분 귀찮기 때문입니다. 확정기변을 할때 중고로 판매하려고할시에 기기해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유심기변 같은 경우 전산상에 등록이 안 돼있기 때문에 기기 해지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유심 기변이랑 가개통 폰이랑은 다릅니다. 유심 기변은 기기를 변경, 가개통 폰은 타인 소유의 휴대폰을 말합니다. (유심 기변 같은 경우 통신사 보험가입이 불가합니다. 중고폰을 구매했다면 "확정 기변"을 추천합니다.)

 

자급제폰-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확정 기변)

확정 기변은 구매한 자급제폰을 자기 이름으로 전산에 등록하는것입니다. 자급제폰 확정기변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기기변경 방법, 번호이동방법, 신규가입방법" 먼저 기기변경방법 같은 경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됩니다.

 

 

(위에 제가 걸어둔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 신다음 로그인을 하시고, 정보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기기변경"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한 다음에 자급제폰의 일련번호 및 모델번호를 입력하시면 끝이 납니다.

 

( 대부분 통신사들이 동일한 방법으로 기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의 일련번호 및 모델번호 같은 경우 "설정"을 들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개통방법
자급제폰 개통방법

 


신규가입, 번호이동 방법

신규가입방법과 번호이동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둘은 같은 사이트 페이지에 있습니다. 신규가입은 새롭게 신규가입을 하고, 새로운 전화번호를 받는 것이며, 번호이동 같은 경우 통신사만 변경하는 것입니다. (기존 사용번호 변경 없이)

 

 

신규가입과 번호이동 방법도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위쪽에 제가 걸어둔 링크 참고) 자급제 및 유심 카테고리를 선택한 다음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정보를 기입하고 가입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유심이 개통되고 하루 이틀 안으로 배송이 옵니다. 그렇게 받은 유심을 "자급제폰"에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은 아무런 제약도 걸려있지 않은 휴대폰을 말합니다.

987a.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5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LG U플러스 요금제는 정말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과 용량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