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식어플 순위 추천 TOP7 총정리

2021. 11. 4.

주식어플 순위 추천 TOP7 총정리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오늘은 주식어플 순위 추천 TOP7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빠르고 정확하게 정리된 정보"입니다. 주식이 돈과 연관이 있다 보니 높은 수익률을 위해서 제대로 된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을 도움받을 수 있는 주식어플 TOP7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랭킹1위인 인베스팅 닷컴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베스팅 닷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베스팅닷컴 홈페이지

 

 

인베스팅닷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 놓은 링크를 통해서 "한국 주식시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주식어플 순위 추천 TOP7

1. Inversting (인베스팅)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주식어플입니다. 사용자는 6천만 명이 넘고, 70개국 이상의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금융상품 10만여 개를 실시간 가격 및 글로벌 지수, 주식, 금리, 채권, 원자재, 외환, 선물, 옵션 가격 등을 추척하며, 차트와 통계 데이터들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커뮤니티 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을 수 있고, 언어를 바꾸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투자자의 의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세계 다양한 뉴스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주며, 이메일로 투자 자료들을 무료로 배포해주기도 합니다. 추가적으로 어플 말고도 컴퓨터를 사용하여 PC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보시려면 위쪽에 제가 걸어둔 링크 참고)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2. The Rich (더 리치)

더 리치도 인베스팅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주식시장의 시세와 뉴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리치의 장점은 "주식 포트폴리오"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종목을 수량에 맞게 입력하시면, 시가배당률, 손익, 투자 배당률 등 월별로 예상 배당금 분포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표는 원형그래프로 효기되고, 보유하고있는 종목에 따라서 선별된 뉴스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3. 증권플러스

증권플러스 어플은 종합 주식관리 어플입니다. 듣기로는 "국가 대표 증권 어플"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다수의 모든 증권사의 계좌를 연동해서 증권플러스 어플에서 잔고를 확인할 수 있고, 매매 및 차트 확인, 뉴스속보도 볼 수 있는 증권 1위 어플입니다.

 

자체 개발 알고리즘으로 본인의 수익률과 투자내역을 주간, 월간으로 누적해서 관리를 해주고, 투자패턴 데이터를 분석하여 보고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4. Yahoo Finance (야후 파이낸스)

야후 파이낸스 어플도 "더 리치" 어플처럼 주식의 시세와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업분석을 할 때 재무제표 같은 것은 야후 파이낸스가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야후 파이낸스도 인베스팅 어플처럼 컴퓨터 PC 인터넷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5. Stock Widget (스탁 위젯)

스탁 위젯은 뜻 그대로 "스마트폰 화면에 위젯"으로 정보를 볼수있습니다. 스탁위젯은 어플로 증권플러스와 인베스팅에서 제공하는내용을 모두 확인할수있다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스탁위젯 어플로는 주식차트와 설정 상품인 주식, 지수, 원자재의 가격과 세계 주요 뉴스들을 위젯을 통하여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6. Podcast (팟캐스트)

팟캐스트 어플은 비디오 또는 오비오 파일을 담아서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입니다. 또한 팟캐스트는 실시간 스트리밍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팟캐스트에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경제분야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팟캐스트를 구독해서 자주 보시면 어플보다 큰 효과를 누리실수도 있습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7. My Stocks PortFolio 위젯

 

My Stocks PortFolio 어플은 위에서 소개한 위젯 어플들의 장점들을 부각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y Stocks PortFolio 위젯을 확인하시면 포트폴리오를 통하여 본인의 자산 및 투자 현황, 수익률을 그래프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 어플을 사용하면 별도로 액셀로 정리하지 않아도 될 정도립니다.

 

주식어플-추천
주식어플 추천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페이팔 가입방법 결제방법 사용방법 안내

페이팔 가입방법 결제방법 사용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팔 가입방법 결제방법 사용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팔(Paypal)은 해외에서 상품을 직구하거나 셔터 스톡 등

987a.qkqxld.com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신용등급체계가 신용점수제로 변경되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