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

2021. 11. 5.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파는곳 구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은 아무런 제약도 걸려있지 않은 휴대폰을 말합니다. 또한 통신사도 거치지 않습니다. 보통 일반 통신사 휴대폰의 유통경로는 제조사 및 통신사에서 판매점(통신사 직영점, 대리점) 그리고 소비자에게 도달합니다.

 

아래는 자급제폰 유심비용 전액 지원 사이트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급제폰 유심비 지원 홈페이지

 

 

자급제폰 유심비 지원

 

 

자급제폰 유심비 지원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통신사 휴대폰은 제조하는 단계부터 통신사와 제조사가 결합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사면 통신사 전용 어플이 기본으로 설치되어있는 것입니다.

 

(통신사 어플은 삭제가 불가능) 자급제폰의 유통경로는 제조사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유통이 되거나 제조사에서 판매점(쿠팡, 하이마트, 11번가)으로 유통이 됩니다.

 

자급제폰 같은 경우 제조사에서 주도적으로 만든 휴대폰이기 때문에 통신사 전용 어플이 없습니다.

(제조사 전용 어플만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사 전용 어플 같은 경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파는곳

자급제폰 파는곳은 정말 다양합니다. 온라인 마켓, 제조사 홈페이지, 오프라인 유통마켓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온라인 마켓은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하이마트 등의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자급제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사 홈페이지 같은 경우 자급제폰을 생산한 제조사 홈페이지와 대리점, 직영점이 있습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예를 들자면 삼성 같은 경우 삼성닷컴,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유통마켓 같은 경우 하이마트 같은 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유통마켓은 온라인보다 판매처가 엄청 적은 게 현실입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야 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구입)

사전예약 기간을 활용합니다. 자급제폰을 싸게 사는법은 사전예약 기간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자급제폰은 시중에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 이벤트를 합니다.

 

이때 최대 20% 정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판매처마다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사전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특히 가장 많은 할인율에 인기가 많은 곳은 쿠팡입니다. 쿠팡에서 자급제폰을 구매하게 되면 배송과 반품 및 교환 서비스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카드사 혜택을 이용해서 15~20%의 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유통마켓의 세일 기간을 노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자급제폰 파는곳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온라인으로 사람들은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유통마켓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고, 제조사마다 특정 세일 기간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비교해서 자급제폰을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고 시기가 지난 자급제폰은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해외직구를 이용합니다. 해외직구를 이용해서 자급제폰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구매를 하게 되면 작은 문제점이 생깁니다.

 

여기서 작은 문제점이란 "삼성 페이"같은 것이 잘 안되고, 통화 녹음 등의 서비스도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능을 딱히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해외직구를 추천드립니다. (가격 면에서 매리트가 있습니다.)

 


중고나라, 당근 마켓 같은 중고마켓을 이용합니다. 대표적으로 중고나라, 당근 마켓은 개개인간의 거래를 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중고마켓을 이용해서 자급제폰을 싸게 구매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택배거래는 될 수 있으면 하지 마시고, 직접 만나서 하는 직거래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모를 사기를 주의하기 위해)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자급제폰 구매 시, 구매 후 주의사항

  • 자급제폰을 구매하실 때는 가급적이면 가개통 폰은 구매하지 않는 걸 권장드립니다. 왜냐하면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중고로 구매를 했을 때는 IMEI 번호를 요구하시거나 통신사 대리점 앞에서 직거래를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휴대폰을 주워서 판매할 수도 있고, 훔쳐서 판매하는 도난폰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자급제폰을 구매하시면 선택 약정 할인제도에 가입을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스마트폰을 자주 바꾸시는 분이라면 확정 기변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자급제폰을 구매해서 사용 시 문제가 생긴다면 꼭 교환이나 반품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급제폰 개통방법 KT, SKT, LG U+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은 통신사와 통신사 대리점을 거치지 않고, 제조사나 자급제폰

987a.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5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LG U플러스 요금제는 정말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과 용량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