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이자 조건 총정리

2021. 11. 8.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이자 조건 총정리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이자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란 소액대출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존의 대출방식처럼 은행 지점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받은 금액은 ATM에서 현금인출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 결제방식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종류-마이너스통장)

 

아래는 카카오뱅크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공식 사이트

 

 

카카오뱅크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은 신용등급이 1에서 8등급 사이의 연체나 대출거절 사유가 없는분,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 대학생 들이 자격조건에 해당합니다.

 

대신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연체나 미납 그리고 대출 거절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만 19세 이상 내국인/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한 분/연체 및 부도정보 등의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분/회생, 파산, 면책 등의 신청 사실이 없는 분,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분,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거절 사유

금융기관의 연체대출금을 보유하고 있는 자,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 고객 등에 해당하여 은행 내부 심사기준에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금융사기 기록, 신고 등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및 지급정지 등록이 되어있고, 거래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같은 경우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하시면 1년단위로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한도같은경우 말그대로"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도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집니다.

※참고-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금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같은경우 이자는 변동금리입니다. 지금 현재 연 최저 3.09%~최대 13.4%이며, 추후 금리가 바뀔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로 인한 신용점수 하락

카카오뱅크는 제1금융권이기때문에 신용점수가 하락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부채수준과 신용상태가 어떤지에 따라서 신용점수가 하락할수도있습니다. 거기다 다른은행의 대출금까지 갖고있는경우 신용점수가 더욱더 빨리 하락할수있는요인이됩니다. 하지만 잘갚기만 한다면 문제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종류

카카오뱅크의 대출종류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전월세보증금대출, 신용대출, 그리고 오늘알아본 비상금 대출, 이 모든 대출이 "신용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먼저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한 다음 하단에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카테고리에서 "대출"을 선택하신 후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신청하기"버튼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안내에 따라서 개인정보 등을 입력하신 후 신청하면 완료됩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점수 올리기, 빨리 올리는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신용등급체계가 신용점수제로 변경되

987a.qkqxld.com

 

주택담보대출 필요 준비 서류 발급기관 안내

주택담보대출 필요 준비 서류 발급기관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담보대출 필요 준비 서류 발급기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