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사람죽이는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2021. 11. 11.

사람죽이는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사람죽이는 꿈
사람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죽이는 꿈 해몽 풀이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 죽이는 꿈, 살인 살해하는 꿈을 꾸면 기분이 좋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상황별 꿈해몽에 따라서 현실에서는 좋은 길몽이 많습니다. 사람 죽이는 꿈은 현재 어렵고 힘든 일을 해결하고 소원을 이룬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살인 살해하는 꿈을 꾸고 양심이 찔리는 꿈이라면 일을 해결한다고 해도 후처리가 어렵고 불안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늘의 운세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 공식 홈페이지

 

 

오늘의운세 사이트

 

 

오늘의운세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걸어놓은 링크를 통해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사람죽이는 꿈(살인 살해하는 꿈)해몽 풀이 뜻

내가 사람 죽이는 꿈

꿈에서 내가 적을 죽였으면, 방해물이나 평소 힘든 일들을 무난하게 처리하여 성취를 이룹니다.

 

살해하는 꿈

꿈에서 상대방이 현실의 인물을 상징하는 것은 무시해도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살해하는 꿈은 소원성취를 암시하는 것이고, 꿈에서 가족 및 친구, 연인을 살해했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죽은 사람들과는 무관하게 본인 스스로의 힘으로 어떠한 일을 해결할 것은 암시합니다.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이 꿈도 사람 죽이는 꿈과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꿈에서 나타나는 칼은 어떠한 목적을 이루려는 하나의 수단에 불과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평소 성취하던 것을 이룰 것이라는 암시를 합니다.

 

사람 총으로 죽이는 꿈

꿈에서 총으로 사람을 죽였다면, 경쟁자를 재친다거나 본인의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원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룬다는 의미로 봐도 됩니다.(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죽이는 꿈사람죽이는 꿈
사람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죽이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심적으로 갈등을 겪거나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은 상태로 자연스럽게 소원을 성취하게 됩니다.

 

가족 죽이는 꿈

이 꿈도 마찬가지로 살인, 살해하는 꿈과 뜻이 비슷합니다. 만족하는 것을 이룬다는 암시이며, 집안이 좋아져서 상황이 나아진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사람죽이는 꿈사람죽이는 꿈
사람죽이는 꿈

 


나를 죽이는 꿈

꿈에서 내가 나 스스로를 죽이는 꿈은 다른 사람의 의지로 인해서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래서 이런 꿈에 평소 소원하고 있던 것을 다른 사람한테 부탁하면 이루게 됩니다. (부탁을 하면 이루어지게 된다.)

 

연인 죽이는 꿈

꿈에서 연인이나 아내를 죽이는 꿈은 평소의 심적 고통을 해결하거나 성취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무자비하게 죽이거나 단숨에 죽이는 것이라면 더 좋다.)

 

사람죽이는 꿈사람죽이는 꿈
사람죽이는 꿈

 


사람 죽이는 것을 보는 꿈

제삼자의 입장에서 보는 꿈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결과가 이루어지는 것을 본다는 뜻입니다.

 

 

단숨에 두 명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두 가지의 일을 짧은 시간 내에 이룬다는 뜻입니다. 만약 꿈에서 두 사람을 죽이는 일이 약간 시간이 걸렸다면, 현재에서는 시간과 간격을 두고 성취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 죽였지만 한 명만 못 죽인 꿈

하고 있는 일이 보류되거나 진척이 없는 상황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입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하는 꿈 해몽 풀이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본인이 임신하는 것은 상조입니다. 길이 같은 경우 생활의 행복

987a.qkqxld.com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극복 방법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극복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극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안 있으면 2022년이 찾아옵니다. 2022년은

987a.qkqxld.com

 

지옥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지옥 꿈 해몽 풀이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옥 꿈 해몽 풀이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현재 유부남일경우 "지옥 꿈"을 꾸게된다면 사업에 문제가 생길수있으며,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