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u플러스 컬러링(필링) 설정하는 방법

2020. 11. 20.

lg u플러스 컬러링(필링) 설정하는 방법


 

 

 

 

 

 

오늘은 lg u플러스 컬러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컬러링의 정식 명칭은 "필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컬러링이라고 알고 있고, 부르고 있죠. 컬러링은 상대방이 나에게 전화를 하면 신호음이

내가 설정한 음악으로 나오게 되는것입니다. 예전에는 많이 했지만 지금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지는 잘 모르겠네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lg u플러스"라고 검색하신 뒤에상단의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lg u플러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상단의 메뉴중에 "상품 서비스"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상품 서비스 메뉴에서 "모바일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부가서비스 창에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전체, 데이터, 영상, 뮤직, 통화/메시지, 생활편의, 안심/안전, 5G 등의 서비스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뮤직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뮤직 카테고리에 들어오시면 다양한 서비스 상품들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쭈욱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아래로 내려보시면 "통화연결음+매달 1곡"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월 1,540원에 한 달에 한번 통화연결음을 한곡씩 바꿀 수 있는 상품 서비스입니다. 그 밑에 있는 "통화연결음"이라는 서비스는 기본 월 990원에 1개를 설정하여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상품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품이죠.

 

 

 

 

 

 

 

 

다음은 아래로 내리 신다음 2번째 페이지로 넘어가 주세요.

 

 

 

2번째 페이지에서 아래에 보시면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서비스가 있습니다. 설명에 보시는 것처럼 (원하는 통화 연결음을 정해진 기간마다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그 밑에 있는"무제한 통화연결음"이라는 서비스는 월 4,840원으로(내가 원할 때 언제나 통화연결음을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러 상품중에 본인이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결제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lg u플러스 컬러링보다는 음악을 주로 듣는 편이라 맨 상단에 있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을 결제해서 사용 중입니다^^

 

 

LG U플러스 컬러링 설정하러 가기

 

 

 

 

 

 

 

lg u플러스 컬러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