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vn편성표 알아보기 (온에어)

2020. 11. 21.

tvn편성표 알아보기 (온에어)


 

 

 

 

 

 

 

오늘은 tvn편성표 와 실시간으로 보는 온에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편성표는 정말 유용합니다. 본인이 즐겨보는 드라마나 방송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tvn편성표" 라고 검색만 하시면

 

 

아래에 바로 tvn편성표 결과가 나타납니다. 지난 방송을 포함해서 일주일간의 스케줄이 나옵니다.

 

 

 

tvn홈페이지에서도 tvn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왼쪽에 표시해둔 "일일편성표"를 선택해서 접속해주세요.

 

 

 

일일 편성표 메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검색해서 tvn편성표를 보시는 것보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실시간tv보기" 아이콘을 들어가 보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TVING 티빙 창이 나타나고 스크롤을 올려보세요.

 

 

 

현재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보실수 있고, 회원가입을 안 하셨을 때는 미리보기만 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 안내

채널번호는 지역마다 다릅니다. 이사를 하셨거나 지역이 바뀌신 분들 혹은 지방에 친척네를 가신분들은 애청하는 프로그램을 보셔야 하는데요. 아까 전의 "일일 편성표"메뉴에서  tvn편성표 상단에 "채널번호 안내" 아이콘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채널번호안내 메뉴에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서울, 인천, 경기, 강원, 대전/충청, 광주/전라, 대구, 울산/경상, 부산/제주, 기타 등등 각 지역의 채널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N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