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쏘카 캐스팅 이란? (중고차)

2020. 11. 22.

쏘카 캐스팅 이란? (중고차)


 

 

 

 

 

 

 

 

오늘은 쏘카 캐스팅이라는 주제를 가져왔습니다. 새 차를 구매하자니 큰돈이 들고 사는 순간 감가가 생기고, 사는 순간 가치가 하락한다고 생각하면 됨(감가 - 고정자산 or 유동자산의 평가액의 감소) 여러 가지의 이유로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쏘카가 중고차 시장으로 진출 했다고하네요. 쏘카 캐스팅 은중고차를 미리 타 보신 다음

직점 검증 후에구매할지 말지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쏘카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차를 구매하고 싶은데 내가 선택한 차가 허위 매물이거나 사고차량 혹은 침수차량이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쏘카 캐스팅에서는 판매차량을 엄격하게 선별해서 침수, 전손, 도난사고 이력이 있는 차량은 전면 배제한다고 합니다.

 또한 차량 검증, 테스트 전문 업체의 꼼꼼한 검수를 통과한 차량만 판매한다고 하니이러한 부분은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쏘카 캐스팅 재탄생 과정

성능검사 - 내외부 세차 - 엔진룸 클리닝 - 복원작업 - 열처리 - 살균소독 - 마무리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구매 전에 직접 타보고 결정하실 수 있는데요. 맘에 드는 차가 있으시면 24시간 or 48시간 선택을 하신 다음원하시는 만큼 타보기가 가능합니다.

 

 

가이드에는 렌털 기간 동안 직접 정비소에 방문해서 점검을 하라는 말까지 나와있는데요. 이 정도면 뭐 자신 있다는 것 아닐까요?ㅋㅋ이런 말을 들으니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 (일부 정비소에서는 중고차량을 점검차 방문하면 과잉청구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자동차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과 같이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차량을 비대면으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큰돈 주고 구매하는 만큼 불안하실 수 있지만 앞서 차량을 미리 타보시고 점검까지 마치신 상태에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 보증도 엄청나게 중요하죠? 쏘카 캐스팅 보증 프로그램은 구매 후 12개월 동안 2만 Km를 책임지고 보증기간을 연장해준 다고 합니다.(최종 구매 전 구매예정 차량도 보증 프로그램에 해당되는지 확인하세요.)

 

 

 

현재 쏘카 캐스팅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론칭 기념 선물로 차량용 무선청소기와 쏘카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반값 패스 1년 구독권 까지 준다고 합니다. (론칭 기념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별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쏘카 공식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