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시리즈 온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링크 첨부)

2020. 11. 23.

네이버 시리즈 온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링크 첨부)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의 원래 이름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였습니다.그런데 언젠가부터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로 불리고 있더라고요,PC환경에서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라고 검색하신 뒤 맨 상단에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시리즈 온 플레이어 설치  바로 가기 항목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사용권 계약 항목에 동의를 해주세요.

 

 

 

 

 

 

 

 

다운로드하실 위치를 "찾아보기"아이콘으로 선택해서 설정하신 뒤"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구성요소 항목에서 시작 메뉴에 등록을 할 것인지,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을 등록할 것인지체크를 하신 다음에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시리즈 온 플레이어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마침을 해주세요.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퀵메뉴를 선택하시면 파일 열기라는 항목이 보이시는데요, 이곳에서 mp4, avi, mkv 같은 동영상 파일을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설정을 변경하고 싶으면 환경설정 창에서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창에는 일반 설정, 파일 연결, 자막 설정, 화질 보정, 음향 보정, 캡처 관리 등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설정은 동영상 재생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종료하거나, 윈도 시스템을 종료하거나, 다중 실행을 허용하거나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구간 이동 단위 설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우 방향키를 이용해서 시간 이동 단위는 10초이며, 더 짧게 더 길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경설정에서 파일 연결 항목은 재생할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VI, ASF, MPEG, MP4, SMI, MOV 등등 재생할 파일 형식이 많이 있는데, 이 파일 형식들은 네이버 시리즈 온 플레이어 가 지원하는 동영상 확장자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보호장치가 적용된 DRM 파일은 기본으로 연결되고, 해제할 수 없는 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 플레이어를 열었을때의 화면입니다. 영상을 간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