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1. 25.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오늘은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교차로만으로 구할 수 있는 일자리도 많이 있습니다. 교차로는 각 지역 주민들의 생활정보지 이기도합니다.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대구지역의 주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다음 검색창에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주시고 상단에 있는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날 겁니다.여기서 대구는 경북지역이므로 경북을 선택해주세요.

 

 

경북지역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다시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아래쪽에"대구 교차로"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했습니다. 화면 상단에 채용정보, 아르바이트, 인재정보, 취업뉴스, 구인구직 앱 등의 메뉴가 있고, 그 아래에는 지역별, 전문채용관, 일자리센터 등등 메뉴가 추가로 있습니다.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상단에 있는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채용정보 메뉴에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대구 지역의 일자리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어플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구인구직을 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교차로 구인구직 어플을 설치하신 후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어플 메인화면에는 구인을 하는 기업들이 올려놓은 광고가 나타나 있습니다.업종별 메뉴를 활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구직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인재정보"메뉴에 자신의 이력서를 등록하셔서구직활동을 하시면 기업에서 연락이 갑니다.

 

 

 

또한 대구 지역 내의 전문직을 구직하시는 분들에게필요한 항목도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