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1. 26.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알아보자(링크 첨부)


 

 

 

 

 

 

 

오늘은 원주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원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원주 교차로는 원주시에서 수십 년째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생활정보지 이기 때문입니다. 구인구직정보 말고도 부동산, 자동차, 중고장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검색창에 "원주 교차로"라고 검색하 신다음맨 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른 지역의 교차로 홈페이지에 비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원주교차로 홈페이지에서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중고장터 등의 메뉴가 보일 겁니다.이곳에서 "일자리"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원주 교차로 일자리 메뉴로 들어오시면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홈 메뉴에서 "구인정보"카테고리로 이동을 해주세요.

 

 

 

구인정보 카테고리로 이동하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하고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요. 자신에게 맞게 설정하신 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주 교차로 신문으로 보기

맨 처음 원주 교차로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중간쯤에 "신문 그대로 보기"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접속해주세요.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를 누르고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는 날짜별로 작게 신문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가장 최신에 나온 신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교차로신문이 나타납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으며,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항목을 선택해보세요.

 

 

 

"구인" 항목을 누르시면 신문 페이지가 구인구직만 모아 놓은 곳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