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신문 바로가기(링크 첨부)

2020. 11. 27.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신문 바로가기(링크 첨부)


 

 

 

 

 

 

 

오늘은 순광교차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남 순천과 광양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순광 교차로는 각 지역의 정보를 알 수 있는 생활정보지이며,구인구직 정보 말고도,부동산,자동차 등등 순천과 광양지역의 여러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순광교차로"라고 검색하신 뒤맨 위 상단에 있는 "순광 교차로 닷컴"이라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과같이 나타납니다.

 

 

 

순광교차로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뉴스,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이사, 인테리어, 청소, 장터, 교차로 TV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취업알바"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취업 알바 항목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곳 홈페이지에서 다시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구인정보 메뉴를 들어가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본인에게 맞게 설정을 하신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순광 교차로 신문으로 보기

순광 교차로 메인으로 돌아오시면 오른쪽에 신문광고라고 써져 있는 곳 아래에 작은 신문 모양이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나타나면서 신문 화면 페이지가 나옵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고,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에 여러 카테고리들이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보세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 화면 페이지가 구인구직을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순광 교차로 구인구직 및 부동산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