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차로 구인구직 모음 사이트 이용방법(링크 첨부)

2020. 11. 28.

교차로 구인구직 모음 사이트 이용방법(링크 첨부)


 

 

 

 

 

 

 

오늘은 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차로는 각 지역마다 있습니다. 각 지역의 생활정보지이며,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중고장터 등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교차로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교차로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으로 들 거가 주세요.

 

 

 

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반도 모양의 지도와 각 지역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제주"지역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교차로는 위의 화면처럼 아이콘을 선택하셔도 되지만, 검색창에 지역 이름을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제주 교차로 화면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이는데 저희는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으니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다른 지역의 교차로도 마찬가지로 비슷하니 활용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교차로 홈페이지에 보시면 오른쪽에 신문광고라는 써져 있는 곳 아래에 작은 신문이 보이실 겁니다. 선택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신문광고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전체 화면으로 크게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가 가능하며, 위쪽에 있는 화살표 버튼으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이렇게 여러 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상가/건물 항목을 선택해보세요.

 

 

상가/건물 항목을 누르시면 아래의 화면처럼상가/건물 관련해서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