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천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 알아보기(링크 첨부)

2020. 11. 29.

제천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천시청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제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제천시청" 이라고 검색하신 뒤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제천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제천시 홈페이지,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정 챙, 제천시 코로나19 발생현황 이렇게 세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맨 첫번째 "제천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제천시 홈페이지로 넘어오시면 이렇게 페이지가 나오고 상단에 보시면 민원안내, 참여/소통, 열린행정, 소식/알림, 제천 소개, 분야별 정보 등등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소식/알림"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보세요.

 

 

마우스를 가져다 대보시면 이렇게 아래에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제천시청구인구직 항목이 있습니다. 구인을 하시는분은 구인을 선택하시면 되고,구직을 하시는분은 구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구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구인 항목을 눌러서 들어오시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 보시면  "구인공고 기재를 원하시는 구인업체는 첨부파일(구인신청서)을 작성하여"라는 곳이 나오는데  그 글 아래의 구인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셔서 작성하신 후 제출하시면 제천시청 일자리지원센터에서 도와주는것 같습니다.

 

 

그 아래로 스크롤을 좀 더 내려보시면 채용공고 목록이 나타납니다. 회사명, 모집직종, 담당업무, 모집기간 등등

잘 살펴보신후 자신에게 맞는 구인공고를 선택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제천시청 구인구직 창 화면으로 올라가서 이곳에 보시면 "제천 워크넷"이라고 옆에 항목이 있습니다.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제천 워크넷"항목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제천 워크넷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이곳에서도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