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1. 30.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사랑방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광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광주사랑방 사이트는 거의 대부분의 주민들이 알고계실겁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러면 광주사랑방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광주사랑방,사랑방신문"이라고 검색하신 후상단에 나타나는 홈페이지로 접속을해주세요.

 

 

광주사랑방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이곳에서 상단의 메뉴 중에 "구인구직"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시면 "사랑방잡"이라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서 다시 상단의 메뉴 중에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 메뉴를 눌러보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옵니다. 오늘 올라온 광주의 일자리는 11,445이며 채용공고는 2,193개, 광주 알바는 471개가주알바는471개가 올라와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직종, 업종, 업무, 근무지역, 학력, 경력 등을 선택하셔서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먼저 맨 처음 사랑방 홈페이지로 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전자신문"이라고 작게 보이실 겁니다. 여기를 선택해주세요.

 

 

전자신문을 선택하고 들어오시면 "사랑방 전자신문" 페이지가 나오면서 작은 신문들이 날짜대로 나열해서 나오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가장 최신에 나온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으로 아래의 화면처럼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마우스 왼쪽은 확대, 마우스 오른쪽은 축소이며, 상단의 화살표 아이콘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보시려면 신문 상단에 여러 가지의 많은 카테고리가 보이실 겁니다. 이중에 오른쪽 상단에 "구인"이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인 항목을 선택하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구인정보만 모아놓은 신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기세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