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2. 1.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


 

 

 

오늘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교육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같은데요. 서울시교육청에서 교육관련 종사자들에게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의 학교에서 기간제교사, 특별활동 강사, 시간강사, 특수교사, 돌봄 봉사자, 조리원, 교무보조, 유치원 의료인력,코로나 방역 사원 등등 많은  분야의 일자리를 쉽고 간단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서울시교육청"이라고 검색하시면 상단에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가 나올 겁니다. 이곳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을하셨으면 상단의 메뉴중에서 "행정정보"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세요.보세요.

 

 

 

행정정보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여러 카테고리가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구인구직"항목에서 찾으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구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구인 게시판으로 이동을 했으며, 이곳에는 기간제/사립교원, 비정규직,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이렇게 세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비정규직 항목은 말 그대로 정규직이 아니라서 그런지 시급제로 지급을 하네요.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학교보안관이나 배움터지킴이 등의 역할을 하며,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방역활동을 위한 방역 도우미도 뽑는 것 같습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