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2. 2.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 알아보자


 

 

 

오늘은 장유넷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장유넷은 김해,창원,마산,진해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장유넷은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중고물품등의 거래도 할 수 있으며,그지역의 정보를 모아놓은 생활정보지 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장유넷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장유넷"이라고 검색하신 후상단에 나오는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장유넷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여러종류의 메뉴들이 있는데, 이곳에서 구인 구직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세요.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이렇게 메뉴아래로 전체 구인, 아르바이트 두 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전체 구인을 한번 선택해보겠습니다.

 

 

전체 구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구인광고가 나열돼있는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일자리를 구하셔도 되지만 좀 더 상세히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아래로 내리면 여러 종류의 구인 목록이 보이실 겁니다.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리고 오른쪽에는 "무료 등록하기"라는 메뉴를 이용해서 구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직 메뉴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메인 홈페이지에서 구직 메뉴에서 전체 구직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구직 정보도 마찬가지로 오른쪽 무료 등록하기 메뉴로 구직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한 부분은 구직 정보에서는 "과외 학생"을 구하는 내용이 주로 보이네요.

 

 

장유넷 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유넷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