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춘천벼룩시장 시티넷 채용정보 알아보기(링크 첨부)

2020. 12. 4.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 채용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는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잘 알려진 구인구직 사이트로는 워크넷, 사람인, 잡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각 지역에는 생활정보지라는게 있습니다.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 이 그에 해당되는데요. 또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부동산, 중고차, 중고물품 등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춘천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춘천벼룩시장 시티넷"이라고 검색하신 뒤상단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 상단을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시면, 중앙에는 검색란이 있고, 왼쪽에는 다양한 업직종이 분류되어있습니다. 본인이 해당하시는 업직종 혹은 희망하시는 업종을 선택하신 다음

 

 

그리고 검색란에는 "전화번호(뒷자리), 상호, 명칭, 지역 등의 키워드로 검색 가능"이라는 안내문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방업종을 구직하고 싶으시면 "주방"이라고 검색하시면 "주방"키워드가 포함된 게시글들이 나열됩니다.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 신문으로 보기

 

신문으로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시 공식 홈페이지 메인으로 들어오시면 상단에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옆에 요일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신문 요일을 선택해주세요.

 

 

요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중간 사이즈의 사이트 창과 함께 신문 페이지가 나옵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으며, 상단의 이전, 다음 메뉴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의 왼쪽 메뉴 중에 "목차" 항목을 선택해보시면,시면, 왼쪽에 카테고리가 뜹니다, "구인구직"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춘천 벼룩시장 시티넷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