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919 잡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자(링크 첨부)

2020. 12. 5.

1919 잡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1919 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취업난이 장난 아닌것같아요.. 이놈의 코로나 언제쯤 잡힐지;; 오늘 알아볼 1919잡은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샵 등의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1919잡" 이라고 검색하신 상단의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 왼쪽에 "구직(취업)정보"  "구인(채용) 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구직정보는 말그대로 일자리 정보이고,구인정보는 채용하는 업체가 사람을 구한다는 정보입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왼쪽 중간쯤에 보시면 "업종별 검색"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목욕탕/사우나/찜질방 직종과 스포츠마사지 경락 피부관리실 직종 이렇게 두 부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더욱 상세히 알고싶으시면 "업종별 검색"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업종별 검색을 통해서 자신의 조건에 맞는 업종과 지역을 설정하신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 맨 아래 왼쪽에 보시면 "지역별 검색"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보세요.

 

 

지역별 정보 메뉴로 오시면 이렇게 지역과 업종을 선택하는 란이 나옵니다. 자신이 근무할 지역 혹은 거주하시는 곳 근처의 일자리를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구인정보가 메인화면에서 나와있을 겁니다.관심이 가거나 희망하시는 채용정보를 선택하시면, 더욱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꼭 해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을 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1919 잡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919잡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