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2020. 12. 8.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요즘 SK, LG U플러스, KT 통신사 요금제가 만만치 않은데요, 그런데 알뜰폰은 일반 이동통신사보다 2배 정도 저렴합니다. 가성비 측면을 많이 따지시는 분들에게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자 그럼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거 검색창에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이라고 검색하신 후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단의 여러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상품 소개에 마우스 커서를 대보세요.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상품소개 창이 열리면서 여러 카테고리 메뉴들이 나와있습니다. 이곳에서 "요금제 소개"라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유심요금제, 휴대폰 요금제, 선불요금제 이렇게 세 가지 요금제 서비스가 보이실 겁니다.먼저 휴대폰 요금제를 보시면 BEST요금제로 추천을 해주고 있네요. 보시면 가성비 좋은 요금제로 통신비 절약을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유심 요금제도 있습니다. 유심요금제도 마찬가지로 BEST 3로 요금제 추천상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요즘엔 유심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금이 비싸고 휴대폰도 맘대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유심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선불요금제입니다.역시나 선불요금제의 BEST 3로 추천 요금제 상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를 넣어놓겠습니다.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LG U플러스 알뜰폰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qkqxld.com)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오늘은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에서는 통화연결음을 뮤직벨링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통신사들은 뮤직벨

987a.qkqxld.com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qkqxld.com)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다가 변경 해야

987a.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5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LG U플러스 요금제는 정말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과 용량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