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2020. 12. 9.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오늘은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에서는 통화연결음을 뮤직벨링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통신사들은 뮤직벨링을 컬러링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컬러링이란 기본 통화 연결음을 자신이 원하는 노래로 설정하는건데요. 그럼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뮤직벨링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신 다음아래의 QR코드를 스캔 하시거나 웹사이트에서 뮤직벨링을 검색하 신다음접속을 해주세요.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뮤직벨링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LG U+ 뮤직벨링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인증하기"를 선택해주세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인증번호를 받으신다음 입력하시고 "확인"

 

 

 

 

 

 

 

 

인증이 되셨으면 화면이 "가입하기" 버튼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LG U+ 뮤직벨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LG U+ 뮤직벨링 서비스를 사용하시려면 월정액 요금을 지급해야 합니다.월정액 요금 1,540원(부가세 포함, 매달 통화연결음 1건 무료) "확인"

 

 

 


LG U+ 뮤직벨링 통화연결음 전용 월정액 가입

첫 달은 1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그런데 첫 달 1원 이용 후 정상가 1,540원(부가세 포함) 자동전환으로 바뀝니다. 한 달 사용해보신 다음 이용을 원치 않으시면 그때는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생년월일 입력 후 인증번호 입력하 신다음"가입"

 

 

 

 

 

 

 

 

LG U+ 뮤직벨링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자신이 원하시는 음원을 설정해주세요.

 

 

곡을 선택하시면 "종류, 구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연결음 적용순위는 기념일음/ 친구별음/ 요일음/ 시간 대음/ 기본음 순서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설정"을 하시면 LG U+ 뮤직벨링 설정이 끝이 납니다.저장된 벨은 (뮤직벨링 어플 - My뮤직 - 벨소리) 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뮤직벨링 확인방법은 전화하기 *91버튼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뮤직벨링 이용 시 주의사항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 안드로이드 4.0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0 이하 버전 기기에서는 펌웨어(하드웨어 프로그램)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LG-P490L(G패드 8.0)에서는 벨, 통화연결음 설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벨, 통화연결음 선물하기와 MP3 다운로드 및 선물하기는 가능합니다.


 

이용할 수 없는 휴대폰

아이폰(iOS)에서는 뮤직벨링 앱을 이용할 수 없으므로 모바일 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일부 휴대폰, 안드로이드 일부 휴대폰, 통화 기능이 없는 휴대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L1, lLT-MX100, LG- LU2300, LG-LU8300, LG-W120L, SHW-M380W, SHV-E140L, EK-KC120L, YP-GB1, YP-GB70등 SM-G720 N0, SM-J500N0등 자급제 단말기에서는 LG U+ 뮤직벨링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YP-GP1, SM-T210L, LG-V507L, LG-FL40L에서는 뮤직벨링 070 앱이 지원됩니다.


 

 

 

 

 

 

 

LG U+ 뮤직벨링 해지방법

1. LG U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개인 - 상품 소개 - 휴대폰 상품 보기 - 휴대폰 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버튼을 선택

 

2. 고객센터로 연결해서 해지 휴대폰에서 114 입력 후 상담원 연결 , 유선전화는유선전화는 1544-0010 통화 가능시간 : 09:00~18:00 (공휴일 제외, 평일)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qkqxld.com)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요즘 SK, LG U플러스, KT 통신사 요금제가 만만치 않은데요, 그런데 알뜰폰은 일반

987a.qkqxld.com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qkqxld.com)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다가 변경 해야

987a.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5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LG U플러스 요금제는 정말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과 용량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