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2020. 12. 10.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 휴대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다가 변경 해야할때,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더라고요.(그전에 요금제변경을 하시면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지 미리 확인을 해두세요) 특히 데이터용량의 경우 해당 달의 중간에 데이터 용량이 적은 요금제로 변경하면 데이터 요금이 초과되어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지금 사용하시는 요금제보다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할인 금액이 줄고, 휴대폰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요금제를 몇 개월간유지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역시 잘 알아두세요. 선택요금할인 가입고객이 선택약정할인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또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으로 인해 위약금이 나올 수 있으니꼭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로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요금제변경은 해당 달에서 중간쯤에 하지 마시고,월말이나 월초 1일자 되는 날에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먼저 휴대폰에서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신 후에왼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들어오시면 이렇게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시는데요. 여기서 "요금제및부가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서브메뉴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모바일요금제"를 선택해주세요.

 

 

 

 

 

 

 

 

모바일 요금제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요금제가 나타납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요금제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LTE 선택형 요금제로 변경을 하겠습니다.

 

 

 

 

 

 

 

 

요금제를 변경하시기 전에유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체크를 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유의사항을 읽어 보신 후에 체크하시고 "확인"을 해주세요.

 

 

 

모든 체크를 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요금제 변경"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터치로 요금제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를 쉽게 변경하실 수 있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사용하기 전에 위약금이나 중간에 변경으로 인한 추가 요금 등페널티가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미리 확인을 하신 후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제 변경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qkqxld.com)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고 절약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요즘 SK, LG U플러스, KT 통신사 요금제가 만만치 않은데요, 그런데 알뜰폰은 일반

987a.qkqxld.com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qkqxld.com)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해지 방법) 오늘은 LG U+ 뮤직벨링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U플러스에서는 통화연결음을 뮤직벨링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통신사들은 뮤직벨

987a.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qkqxld.com)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LG U플러스 5G 요금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플러스 5G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LG U플러스 요금제는 정말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과 용량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