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자

2020. 12. 12.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오늘은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다. 지금 다들 취업난 때문에 힘드실 겁니다.

그래서 경기도 양평군에 거주하시거나 양평지역에 근무지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양평군청"이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양평군청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상황 알림 페이지를 만든 것 같아요.여기서 상단 오른쪽에 "양평군청"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양평군청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여기서 하단에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여기서 "구인/구직"메뉴를 선택을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시면 양평군청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여기서 다시 한번 상단에 "구인"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 메뉴로 들어오시면 화면에 바로 "구인 등록하기/구직 등록하기"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구인정보와 구직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이렇게 양평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구인정보를 선택해서 지원하시면 됩니다.

 

 

 

구인정보를 선택해서 열어보시면 근무시간, 임금 금액, 연락처 등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