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2020. 12. 13.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수원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구인구직사이트에는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워크넷,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 알바천국 등등 그런데 각 지역마다 생활정보지라는 것이 존재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가 수원지역의 생활정보지입니다. 생활정보지는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동산, 중고차, 중고물품, 지역축제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그래서 수원교차로는 수원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수원교차로"라고 입력하신 후 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링크를 접속하시면 이렇게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수원교차로 상단에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 부동산, 취업정보, 자동차, 업체 홍보 등등 여기서 "인터넷 취업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취업정보 메뉴를 들어오시면, 이렇게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서 다시한번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 메뉴로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여기에 보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 설정하고 검색하는 칸이 나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의 상세검색으로 조건을 상세히 설정하시면 됩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한번 수원교차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신문광고"라는 카테고리에 작은 신문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고, 마우스 왼쪽으로 확대, 마우스 오른쪽으로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작게 여러 카테고리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여기서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그리고 이곳에서 인터넷 모양을 선택해보세요.

 

 

 

 

 

 

 

 

인터넷 모양을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채용정보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