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원교차로 부동산 사이트 바로가기

2020. 12. 15.

창원교차로 부동산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교차로부동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상남도 중부에 위치한 창원은 면적이 엄청 넓습니다. 과거에 창원, 마산, 진해가 합쳐져서 지금의 창원이라는 단일 도시가 됐기 때문에면적이 넓습니다. 그래서 이 넒은 땅의 부동산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창원교차로부동산 사이트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창원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신후 상단의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부동산, 알바앤잡, 자동차, 신문광고 신청 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부동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부동산메뉴로 들어가시면 창원교차로 부동산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부동산홈, 매물 검색, 아파트/오피스텔 등의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아파트/오피스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아파트/오피스텔 메뉴로 들어가시면 창원지역에 있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들이 지도상으로 나타나게됩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신문으로 보기

다시 창원교차로 메인 홈페이지로 가셔서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신문보기 메뉴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작은 신문들이 날짜대로 나열되어서 나타납니다. 가장 최신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 겁니다.여기서 "아파트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아파트 정보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아파트 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창원교차로부동산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